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스카너 리메이크(14.7 패치노트) – 팀파이트에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스카너 리메이크(14.7 패치노트) – 팀파이트에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스카너 리메이크 14.7 패치 노트 안내

오랜 시간 정글에서 최하위 티어에 머물던 스카너가 마침내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이번 스카너 리메이크 작업으로 챔피언 티어가 한층 올라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평소 해당 챔피언을 즐겨하던 플레이어라면 더욱 좋은 소식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스카너는 팀파이트(한타)에서 아주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궁극기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를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글갱에서도 렉사이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skarner passive remake

지속 효과 – 전율 : 스카너의 기본 공격과 Q스킬 그리고 궁극기에 전율 중첩을 적용합니다
지진이 3중첩된 적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 최대 HP 피해를 입습니다.

skarner q skill remake

Q – 부서진 대지/지반 돌출

스카너는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고 이를 사용하여 추가 피해량, 범위 및 공격 속도로 다음 세 번의 공격을 강화합니다. 세 번째 공격은 바위를 대상에 강타하여 속도를 늦추고 상당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효과를 종료합니다.

스카너는 격변을 다시 시전하여 첫 번째 적에게 적중할 때 폭발하는 발사체로 바위를 던져 동일한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켜 효과를 끝낼 수 있습니다.

skarner w skill remake

W – 대지의 수호자 : 스카너가 보호막을 얻고 땅을 강타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skarner e skill remake

E – 이쉬탈의 격돌 : 스카너가 지형을 뚫고 앞으로 돌진하며, 충돌하는 첫 번째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를 붙잡습니다. 그런 다음 짧은 거리로 이동하여 지형과 충돌하면 손상을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일명 벽꿍)

skarner r skill remake

R – 꿰뚫기 : 스카너가 최대 3명의 적 챔피언을 꿰뚫어 피해를 입히고 제압합니다. 스카너는 잠시 동안 추가 이동 속도를 얻고 효과가 끝날 때까지 이를 가지고 다닙니다.



챔피언이 리메이크됨에 따라 아래의 스킨들의 일러스트와 외형이 변경됩니다.

skarner skin remake 1

사막의 재앙 스카너

skarner skin remake 2

대지룬 스카너

skarner skin remake 3

사막의 수호자 스카너

skarner skin remake 4

우주 전갈 스카너

다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스카너 리메이크(14.7 패치노트) – 팀파이트에 더욱 강력해졌습니다!”의 1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